번역기 돌린거라 자세한건 아니고, 개인적으로 흥미로운것만.
1. VATS 공식이 바뀔 예정.
플레이어 시점에서 안 보이는 위치를 조준하지 못하게 될 예정.
예시-센트리봇 뒷편에 달린 핵코어 같은거
2. 원거리 무기들이 종류마다 사거리, 반동등 기타등등 변경점이 생김.
3. 폭발
폭발의 물리적인 충격량을 줄여서 시체, 템 멀리 날리기를 막을 예정
누카 수류탄이 벽을 뚫고 대미지를 주는걸 막을 예정
4. 각종 무기들의 기본 대미지 변화
원래 증가라고 쓸려고 했는데 일부 무기는 낮아짐.
5. 자동도끼 공속이 반토막이 남.
초당 27회에서 14회로 변경.
6. 크로스헤어 범위를 감소 시키던 퍽카드, 개조들 하향
명중률 관련된것들이 하향을 먹음.
7. 플레이어가 쌔진거 같으니 일부 적들의 HP, 방어력이 증가함.
8. 근접, 활, 중화기 퍽카드 변화
근접
칼날-출혈시 대미지 증가, 공속, 출혈 대미지 증가
둔기-사지파괴, 파워어택 딜증
주먹-DR에 따라 딜증
핵 앤 슬래시(전설퍽)가 4성 기준 60% 대미지로 확정 발동함.
중화기
탄약 소모(50발)에 따라 신규 스택을 쌓음
신규 스택은 퍽카드에 따라서 딜증, 최대치 증가 등의 효과를 받음.
재장전, 무기 교체시 스택 사라짐.
단발 중화기는 전혀 고려 안 한걸로 보임
활
퍽카드에 따라 화살이 관통, 주변 적에게 연쇄 대미지를 줌.
대상의 디버프(화상출혈중독 등)에 따라 딜증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일반근접의 변화는 많이 실망스러움.
특히나 칼날 무기의 출혈시 증댐과 출혈 대미지가 증가한다는 부분이.
그리고 언암드는 DR에 따라 얼마나 강해질지도 관건이고.
자세하게 보고 싶으면 출처로.